인천 남동문화재단, ‘찾아가는 문화공연’ 참여 남동구민 동호회 모집

입력 2023년03월08일 17시5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남동문화재단은 오는 15일부터 약 한 달간 ‘2023년 찾아가는 문화공연’에 참여할 남동구 동호회를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재단은 이번 사업을 통해 다양한 거리공연으로 지역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다양한 공연문화를 향유하고, 지역 문화예술 구민 동호회의 활동 기회를 제공해 지역 문화예술의 다양화를 도모하고자 추진하게 됐다. 

 

재단은 음악·무용·전통예술·시각예술·퍼포먼스 등 거리공연이 가능한 동호회 10팀을 모집해 오는 5월~9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남동구 관내 거점에서 거리공연을 운영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기준 남동구에 소재지가 있거나 활동하고 있는 문화예술 분야 동호회 , 회당 15분 이상 완성도 있는 거리공연이 가능한 동호회 등이다.

 

신청은 남동구청 및 남동문화재단 홈페이지(www.namdongcf.or.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4월 15일까지 담당자 전자우편(sch@namdongcf.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대상자 선정은 외부 전문가가 참여하는 심사를 거쳐 최종 결정된다.

 

김재열 대표이사는 “남동구에서 활동하는 문화예술 분야 동호회에 다양한 공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생활예술인의 활동 반경을 꾸준히 넓혀 나가겠다”라고 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남동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070-8820-403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