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인천TP-IPF, 인천정책세미나 20일 개최

입력 2023년03월14일 10시1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중소기업의 위기와 대응 방안을 다룰 ‘인천정책세미나’가 20일 오후 2시 송도국제도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제조업의 탄소중립 등 급변하는 대외환경과 관련한 이슈와 해법 등을 짚어볼 이번 행사는 인천시와 인천중소기업연합회 6개 모임이 주최하고,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인천정책포럼(IPF)이 주관한다.

 

민간 주도의 디지털 혁신 전환을 통해 기후 위기 극복에 앞장서는 SDX재단 전하진 이사장이 기조연설을 맡는다.

 

이어 ‘인천지역 산업재해 실태와 문제점 및 대응 방안’(인천대 송창근 교수), ‘탄소중립 관련 인천시 제조업의 대응 현황 및 과제’(인천연구원 한준 연구위원), ‘중소기업의 정보보호와 기술 유출 방지 대응 전략’(한국인터넷진흥원 김호성 연구위원) 등을 다룬다.

 

또 중소기업 대표 등이 참여하는 집중토론을 통해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정부의 중소기업 지원 정책 마련 등에 머리를 맞댄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s://forms.gle/S1wnCg6LrHJP1RLs8)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누리집(www.itp.or.kr)을 열어보거나, 인천TP 기업지원센터(032-260-0614)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