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2023년도 지역우수식품 중점 홍보업소 모집

입력 2023년03월21일 19시3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 는 지역 내 우수한 생산식품의 가치 창출 및 판로개척 등을 통한 지역생산식품업소의 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지역 생산식품 중점 홍보업소’를 모집한다.

 

‘지역생산식품 중점 홍보업소는 연수구 식품산업 육성지원 계획의 일환으로 지역 내 식품제조가공업소 및 즉석판매제조가공업소의 경영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지난해에는 농가식품(김치), 국민식품(양념게장), 주식회사 엔젤푸드(반찬류) 등 16개 업체가 지역우수식품 중점 홍보업소로 지정돼 위생 컨설팅 등 다양한 지원을 받았다.

 

이번 모집에 대상업소로 선정되면 지역 우수식품 중점 홍보업소 홍보·판매관 참여,지역 행사 및 사업체 연계 판로 개척,영상 및 홍보물 제작·배포 등을 통한 연중 온오프라인 홍보 등을 지원받게 된다.

 

구는 사업장 위생수준, 법정 서류 완비도, 온라인스토어 판매실적충족 여부 등을 고려해 신청업소를 대상으로 현장 평가 및 서면 평가를 진행하고 최종 20여 개소를 선정할 예정이다.


중점홍보업소 신청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신청 서식은 연수구청 누리집 (https://www.yeonsu.g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수구 관계자는 “지역의 우수한 생산식품을 중점 홍보·역량 강화를 지원해 우수 업소의 매출 증대를 도모하고 연수 식품의 우수함을 널리 알릴 것”이라며, “지역 내 식품(즉석판매)제조가공업소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