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캡스톤 SNS 마케터 양성과정’ 개강
등록날짜 [ 2023년04월05일 16시46분 ]

[연합시민의소리]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지난 3일 부평동에 위치한 신한 두드림 스페이스에서 ‘캡스톤 SNS 마케터 양성과정’ 개강식을 진행했다.

 

‘캡스톤 SNS 마케터 양성과정’은 SNS 마케터 취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SNS 마케팅 교육 및 컨설팅, 전문 취업교육, 기업연계 마케팅 실무 프로젝트 등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

 

인천시의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추진하는 것으로, 부평구만의 특색 사업이다.

 

창의적 종합설계(캡스톤 디자인)는 산업현장에서 부딪칠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한 해결능력을 기르기 위해 작품의 기획·설계·제작에 걸쳐 전 과정을 경험하는 교육과정이다.

 

교육과정은 오는 28일까지 약 4주간 부평구 및 인천시 거주 미취업자 31명을 대상으로 신한 두드림 스페이스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교육내용은 SNS 마케팅 직무교육으로 SNS마케팅의 개념과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유튜브, 블로그 등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학습과 실습을 진행한다.

 

이후에는 기업연계 팀 프로젝트 컨설팅, 면접·이력서 작성법 등 전문 취업교육으로 실제 취업과 연계한 실무교육을 실시한다.

 

차준택 구청장은 “캡스톤 SNS 마케터 양성과정은 지난 2년간 참여자들의 높은 취업률을 보였던 과정”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여러분이 변화하는 고용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현국 봉화군수, 현장중심의 발품행정으로 민생챙겨 (2023-04-05 16:50:08)
인천 부평구, 2년 연속 지방세입운영 종합평가‘최우수기관’선정 (2023-04-05 16:44:07)
법전면, 봄철 산불예방 릴레이...
영주시, 임종득 국회의원 당선...
상당경찰서,‘제 9기 드림캅 ...
인천TP-인천시, 창업기업 투자...
인천중부소방서, 롯데하이마...
광주 북부소방서, 승강기 사고...
광주 광산소방서, 공동주택 피...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