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학생교육원, 지역별 학생자치회 대상 리더십 교육 실시

입력 2023년04월13일 14시2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김미애)은 '2023 여가(여성가족재단) 인문학 산책' 프로그램을 오는 4월 26일부터 11월까지 총 5회 운영할 예정이다.

 

여가 인문학 산책은 시민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강사를 초빙하여 인문학적 관심을 높이고 강연 전 문화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첫 번째 인문학 산책은 4월 26일(수) 14시에 진행되며 LG그룹 최초의 여성 임원, 최초의 여성 CEO 윤여순 前대표를 초청하여 여성에 대한 편견을 깨는 우아한 승부사로서의 경험을 공유하고 여성 리더십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인문학 산책은 6월 21일(수) 14시 한국예술종합학교 양정무 교수를 초청하여‘명작은 어떻게 탄생하는가?’라는 주제로 어렵지 않은 흥미로운 미술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김미애 대표이사는“인천여성가족재단의 인문학 강좌를 통해 인문학적 지혜와 감성을 함양하고 삶을 풍요롭게 하여 시민이 행복한 도시 인천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연은 인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교육비는 무료이다. 참여자는 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인천여성가족재단 누리집(www.ifwf.or.kr) 또는 전화(☎ 032-517-1753)로 신청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