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제33회 미추홀구 구민의 날’ 기념행사 성료

입력 2023년05월01일 18시28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미추홀구(구청장 이영훈)는 1일 구청 운동장에서 많은 구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제33회 미추홀구 구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원기범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주민자치 어울마당 경연대회와 함께 인생네컷, 드론 체험 등 각종 구민 참여 체험 공간과 전통시장 먹거리 쿠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운영됐다.

 

주민자치 어울마당 경연대회에는 어린이 방송 댄스, 벨리댄스, 풍물, 난타, 태극권, 통기타 연주 등 17개 동의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참가해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수강생이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마음껏 선보였다. 열띤 경합 속에 펼쳐진 경연대회의 대상 ‘미추홀상’은 (    )동 (    )팀이 수상했다.

 

또 21개 동 주민자치센터에서는 부채 만들기, 떡 만들기, 가훈 쓰기, 소화기 키트 제작, 방향제 만들기, 네일아트, 방향제 만들기, 서예·캘리그라피·문인화 전시, 주민자치회 홍보 등 다양한 프로그램 공간을 운영했다.

 

특히 TV조선 <노래하는 대한민국> 미추홀구 편의 본선 무대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간 참가자들의 경연과 초대가수 설운도, 정수라, 조정민 강혜연의 열정적인 공연이 펼쳐졌다.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은 “지난 4년여간 코로나19로 지쳐있던 구민분들께 즐거움과 활력을 주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구민과 함께하는 미추홀구를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