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제 51회 어버이날 기념, 연평면 경로잔치 개최

입력 2023년05월10일 14시16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옹진군 연평면(면장 조희군)은 지난 8일, 제51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문경복 옹진군수, 김영진 옹진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옹진군의회 의원들과 여러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어버이날 행사는 연평면부녀회의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석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유공자 시상,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합창 및 공연 순서로 진행됐다.


유공자 시상은 고령의 부모님을 극진한 효심으로 봉양하여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는 김재옥, 안선미님이 효행상을 수상하였으며, 장수어르신(김부전), 백년해로 부부상(최남식, 고얌전 부부)에게는 연평면 주민자치회에서 부상을 수여했다.


어버이날 행사를 주관한 김영애 연평면부녀회장은“어두웠던 시기를 지나 지역 어르신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행사를 진행 할 수 있어서 다행스럽게 생각하며, 가까이 있어도 함께 할 수 없었던 지난 날을 뒤로하고 어르신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문경복 군수는“오늘의 이 자리가 여러 어르신들의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고, 활기찬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을 주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 지원을 위한 새로운 노인복지 사업발굴 등 시책발굴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