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흥덕경찰서, 충청대학교와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마약근절 캠페인 추진

입력 2023년05월11일 16시0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청주흥덕경찰서(서장 정희영)는 충청대학교 월강 축제 기간을 맞아 10일과 11일 충청대학교 교내에 축제 홍보부스를 마련하여『NO EXIT 마약을 이용한 성범죄 예방 캠페인』을 추진하였다.

 

최근 심각해지는 마약이용 성범죄 예방 및 근절을 위해 청주흥덕경찰서, 충청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교수 및 교직원, 여성안심서포터즈 학생 등 50명과 함께, 충청대학교 잔디광장에 집결해 대대적인 홍보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학생들에게 마약근절 서약서 작성,QR코드 찍고, 마약근절 홍보 동영상 시청,청주흥덕경찰서 홍보물 배부,학생들과 함께 제작한 홍보 피켓 전시하며 마약이용 성범죄 예방에 대한 홍보에 집중하였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대학생 500명에게 마약근절 서약서를 받으며,   마약의 위험성에 대해 알리고 한층 더 경각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며, 학교 주변 상인들에게 홍보 전단지를 배부하며, 충청대학교 상가번영회 관계자는 시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마약을 뿌리뽑는데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청주흥덕경찰서장(정희영)은 “이번 캠페인은 마약범죄 예방을 위해 警-學 협업으로 합동 캠페인을 추진하여 마약범죄 근절 분위기 조성에 앞장섰으며, 앞으로 관내 全 대학(4개교)에 진출하여 성범죄 및 마약범죄 예방 캠페인을 추진하여 마약이용 성범죄 차단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