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문화재단,‘2023 예술활동지원’공모, 창작·표현·실험까지 폭넓게 지원

입력 2023년05월19일 11시4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재)인천중구문화재단(이사장 김정헌)은 인천 중구에 거주 또는 소재하는 예술인 및 예술단체의 창작과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2023 인천 중구 예술활동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지역 예술인 및 예술단체의 안정적인 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지역 예술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촉진하는 데 목적을 뒀다.

 

특히, 예술인(단체) 맞춤형 지원과 실효성을 높이고자 예술창작 : 예술인(개인)의 창작활동 지원, 예술표현 : 예술인·예술단체의 발표 활동 지원, 예술실험 : 예술인·예술단체의 협업 활동 지원 등 총 3개 부문으로 다각화했다.

 

공모 접수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인천중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또는 현장 방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와 관련해 오는 26일 오후 2시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여 희망자(단체)는 19일부터 24일까지 인천중구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모집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재단 이사장 김정헌 중구청장은 “이번 지원사업이 인천 중구 내 거주 또는 소재하는 예술인(단체)의 활동 활성화의 초석이 되길 바란다”라며 “많은 예술인(단체)의 참여와 관심을 당부드린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