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원어민 화상영어 제3기 수강생 모집

입력 2023년05월31일 11시2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영주시는 6월 한 달간 지역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원어민 화상영어’ 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350명이며 수강 신청은 영주시 원어민 화상영어 누리집(yeongju.espot.kr)에서 하면된다.

 

학습 기간은 7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수업 진행 방식은 주 2회(화·목) 회당 45분, 주 3회(월·수·금) 회당 30분의 2가지 유형 중 수강생이 선택하면 된다.

 

교육방법은 원어민 강사와 함께 1:3 맞춤형 수업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본격적인 수업에 앞서 레벨테스트를 진행해 수강생의 수준에 맞는 수업을 실시하기 때문에 영어에 자신이 없는 학생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

 

김명자 선비인재양성과장은 “학부모의 사교육비 부담을 경감시켜 학생들에게 평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영주시의 인재들이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주시 원어민 화상영어 학습은 수강료는 전액 영주시에서 지원하나 교재와 화상영어 수강에 필요한 개인장비(웹 카메라, 헤드셋 등)는 개별 구매해야 한다.

 

4기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 5기는 11월 1일부터 12월 29일까지 기수별 2개월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수강신청은 수업일 전달 말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