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의회 '인천 서구 문화·체육 발전 연구단체' 자문위원 위촉식 및 제3차 정기회의 개최

입력 2023년06월01일 15시5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인천 서구 문화·체육 발전 연구단체(대표자 정태완)’는 지난 5월 30일 의원간담회장에서 자문위원을 위촉하고 제3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인천 서구 문화·체육 발전 연구단체는 대표자인 정태완 의원 외 3명의 의원(고선희·송승환·송이 의원)이 참여하여 서구 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주민의 문화·체육의 실상과 정책을 검토하고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연구활동을 목적으로 구성되어, 지난 2개월 동안 두 번의 정기회의와 현장방문을 실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회의에 앞서 3명의 자문위원 위촉식을 진행하였으며, 위촉된 자문위원은 전재운 전 시의원·구의원 ,정영신 전 구의원 ,이규택 인천시 생활체육 패러글라이딩협회장 등 정책과 실무의 전문가들로 구성했다. 이들은 연구단체 활동기간 동안 자문을 비롯한 연구·조사·현장방문 등 서구 문화체육 정책개발을 위한 연구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연구단체 정태완 대표의원은 “앞으로 서구민의 행복 증진을 위해 체감할 수 있는 문화·체육 정책발전에 기여하기위해 자문위원님들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견을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한편, 3차 정기회의 간 정책연구용역을 위한 주민 대상 설문조사의 내용을 검토하여 내실있는 연구용역이 되도록 설문지를 검증하고, 6월 비교시찰 계획과 8월 현장 방문 계획 논의를 끝으로 다음 연구활동을 기약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