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관광협의회-울진군 요트학교, 상호교류 및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3년06월20일 12시5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영주시관광협의회(회장 김택우)는 지난 16일 울진군 요트학교(교장 박영삼)를 방문해 요트학교와 관광 분야 상호교류와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에서 상호 간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각 기관의 교육 및 체험시설 사용 ,관광자원에 대한 정보 교류 등 관련 사업을 적극 추진하며 상호협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업무협약 체결로 영주시민은 울진군 요트학교의 요트체험 비용의 50% 할인과 게스트하우스 요금할인 혜택 등을 받게 된다. 관련 문의는 울진군 요트학교(054-788-4771)로 하면 된다.

 

김택우 회장은 “최근 해양레저 수요 인구가 계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영주시민들에게 요트체험 및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협약의 의의가 있다”라며, “영주시관광협의회도 울진군민들을 대상으로 할인 가능한 체험‧숙박업체를 발굴해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영주시관광협의회는 지난 14일 경북전문대학 산학협력단과도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를 체결한 바 있다. 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역 단체들과 상호 협력 관계를 맺으며 영주시 관광 발전에 밑거름이 되고자 노력하겠다는 방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