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문화원, 청소년 대상 프로그램 셜록 알파(α)즈 참여자 모집

입력 2023년06월21일 20시3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중구문화원(원장 박봉주)이 다문화가정·비다문화가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셜록 알파(α)즈'프로그램의 참여자 모집을 시작한다.

 

이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 인천광역시 주최/인천문화재단 주관하여 진행되는 ‘2023 꿈다락 문화예술학교’ 공모사업의 운영프로그램으로, 인천 내 다문화·비다문화 가정의 학생들이 또래들과 함께 스스로 입체 퍼포먼스를 구성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펼쳐보는 인천지역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펼칠 수 있는 연극기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1기 7월 15일~9월 23일(매주 토요일), 2기 7월 16일~9월 23일(매주 일요일)로 메가박스 영종점 건물 7층에 위치한 ‘SPACE 184’에서 진행된다.

 

박봉주 인천중구문화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예술에 관심이 있는 다양한 문화권의 청소년들이 연극을 기반으로 하여 언어, 비언어적 활동을 통해 주도적인 예술표현으로 프로그램을 만들어가며, 건강한 내면을 가질 수 있도록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꿈다락 문화예술학교 참여자 접수는 6월 21부터 시작이며, 인천지역 내 청소년(중~고등학생 대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인천중구문화원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icjgcc) 내 참여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