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상반기 퇴직공무원 간담회 개최

입력 2023년06월29일 10시4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봉화군은 지난 2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오랜 세월 열정을 다해 한결같이 걸어온 공직자의 길을 무사히 마치게 된 퇴직공무원들을 축하하기 위해 2023년 상반기 퇴직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임용장(특별승진)과 공로패·퇴직기념품 수여, 꽃다발 전달,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퇴직하는 공무원은 명예퇴직 7명, 정년퇴직 7명 등 총 14명으로 군민을 먼저 생각하는 친절한 마음가짐과 열린 자세로 소통하고, 폭넓은 지식과 경험으로 봉화의 성장을 이끌며 동료 직원들의 귀감이 돼 왔다.

 

명예퇴직자는 이동직(안전건설과장) ,금동욱(춘양면장) ,우강수(상운면장) ,남재희(법전면보건지소팀장) ,권나연(석포면보건지소팀장)  ,정석진(명호부면장) ,이학재(주무관)이다.

 

정년퇴직자는  이금성(전 가족청소년과장) ,권정배(전 유통특작과장) ,정정교(전 청량산도립공원관리사무소장) ,이양재(전 봉성면장) ,권창훈(전 지적팀장) ,박동호(전 농기계임대2권역팀장) ,김덕호 (공원시설팀장)이다.

 

이날 간담회에서 퇴직자들은 “공직생활동안 옆에서 큰 힘이 돼 준 동료들과 가족들, 선후배 공직자들과 군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그동안 맺어온 인연의 끈을 소중히 생각하고 군민의 한 사람으로서 봉화군의 발전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긴 세월 청춘을 바쳐 헌신적으로 일해 온 공직자 퇴직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멋진 인생 제2막 설계를 기원한다.”며 지속적인 군정에 관심을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