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성가족재단, 인문학 산책 3기 ' 이지선 이화여자대학교 교수' 초청 강연 개최

입력 2023년07월11일 12시3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김미애)은 오는 18일 오후 2시 성평등자료관‘다다름’에서‘지선아 사랑해’의 저자 이지선 이화여자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를 초청하여 시민들을 위한 '2023 여가(여성가족재단) 인문학 산책'세 번째 강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여가 인문학 산책은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명사를 초청하여 다양한 주제로 삶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지선 교수는 23살 나이에 교통사고로 중화상을 입고 40번이 넘는 수술과 재활치료를 받으며 기적적으로 회복됐다. 재활 후 보스턴대 재활 상담학 석사, 컬럼비아대 사회복지학 석사 학위를 받은 후 UCLA에서 사회복지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한동대학교 상담심리사회복지학부 교수로 6년을 재직한 후, 올해 모교인 이화여자대학교 교수가 되었다.

 

이번 강연에서 이 교수는‘꽤 괜찮은 해피엔딩’이라는 주제로 선한 영향력을 나누며 인생의 러닝메이트들과 함께 꿈을 향해 계속 달려간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강연은 인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교육비는 무료이다. 참여자는 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인천여성가족재단 누리집(www.ifwf.or.kr), 전화(032-517-1753) 또는 홍보안내지 내 QR코드를 스캔하여 신청하면 된다.

 

한편 인천여성가족재단에서는 오는 9월 5일 서울대학교 김헌 교수를 초청해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를 담은 강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