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파라다이스시티와 교류협력 협약 체결

입력 2023년07월11일 13시5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역발전 위한 학술 세미나 개최 및 재학생 현장 실습 기회

[연합시민의소리] 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는 최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와 상호협력·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인하대학교 정책대학원은 ‘인천지역 미래사회를 이끌 실무형 전문가 산실’이라는 목표 아래 지역 관광·문화산업을 이끌고 있는 대표기업인 파라다이스시티와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하대학교와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협약에 따라 ▲상호 발전 등을 위한 공동 협력체계 구축 ▲지역발전을 위한 학술 세미나·포럼 공동 개최 및 제반 자료 공동 활용 ▲인하대학교 재학생 현장실습 ▲우수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상호 노력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 임직원은 인하대학교 특수대학원에 진학할 때 소정의 장학금을 받게 된다. 부동산학 전공, 언론홍보학 전공, 행정학 전공, 노인학 전공, 사회복지학 전공, 이민다문화정책학 전공 등 정책대학원을 포함한 특수대학원의 다양한 분야 석사과정 심화학습을 할 수 있어 임직원들의 자기계발과 전문성 강화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변병설 인하대학교 정책대학원장은 “배움은 우리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사고 틀을 확대해 새로운 일을 도전하게 하는 원동력” 이라 하였고, 이번 협약이 파라다이스시티 임직원들에게 새로운 배움과 도전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김치홍 파라다이스세가사미 HR그룹 상무는 “인하대학교와 파라다이스시티의 업무협약은 지역사회 기반 산학협력 체계 구축의 우수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화답하였다.

 

한편 인하대학교 정책대학원은 2023학년도 2학기(9월 입학) 신입생 2차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20일 마감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