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문화1호선‘좋은 일을 만들어요’ 지역 가치 창출가 공모

입력 2023년07월17일 10시5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문화도시센터가 오는 27일까지 문화1호선 ‘좋은 일을 만들어요’ 프로젝트에 참여할 지역 가치 창출가(로컬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문화1호선’은 지하철에 대한 인식·문화개선을 위해 부평․부천․영등포․수원․의정부 5개 문화도시가 참여하는 사업이다.


이번 ‘좋은 일을 만들어요’는 지하철 1호선을 이용하는 직장인을 위한 프로젝트로 오는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지역 가치 창출가(로컬 크리에이터)는 지역의 문화·관광·자원을 기반으로 비즈니스모델을 접목해 지역 가치를 만들어내는 창업가로, 지원금은 최대 1천만 원이다.


참여 자격은 인천 부평구에 거주 또는 사업장을 두고 있거나, 활동하는 사람으로서 문화기획자, 문화예술교육사 등 창의적인 지역활동가도 모두 포함된다.


음악, 소리와 관련된 기획은 가산점이 부여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지역 가치 창출가(로컬 크리에이터)는 수원에서 진행되는 합동 워크숍과 성과공유회에 참석하게 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부평구 문화재단 누리집에서 구비서류를 내려받아 전자우편(mint@bpcf.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문화재단 누리집(www.bpcf.or.kr/ccity)을 확인하거나 전화(☎500-5162)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