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제5회 해양환경보전 사진·포스터 공모전 개최

입력 2023년07월17일 11시5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는 17일부터 9월 22일까지 해양경찰청(청장 김종욱), 포스코이앤씨(사장 한성희), 한국전력공사, 경기·인천씨그랜트센터(센터장 우승범)와 함께 '제5회 해양환경보전 사진·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양환경보전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생명의 바다, 치유의 바다’라는 주제로 사진과 포스터 분야 작품을 모집한다. 

 

공모전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사진 또는 포스터 중 한 분야를 선택하여 완성된 작품과 참가 신청 서류를 이메일(heo11printing@daum.net)로 제출해야 하며, 접수된 작품 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작 47점에 대해 총 상금 900만 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www.icp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수상작은 해양환경 보전활동에 대한 국민 참여를 유도하고 환경보전 의식 증진을 위해 각 기관이 주관하는 ▴행사 홍보물 ▴전기요금 고지서 등 홍보자료에 활용되며 ▴인천항여객터미널 등 공공장소에도 전시될 예정이다.

 

인천항만공사 신재완 ESG경영실장은 “국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로 우수한 작품이 선정되기를 바란다“며, ”해양환경 보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실천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