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다누리 연합동아리 학생들과 '소통간담회'

입력 2023년07월23일 13시4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은 지난 22일 청소년 문화공간 다누리에서 다누리 연합동아리 청소년들과 ‘성공시대로 찾아가는 사제동행’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다누리는 35년간 인천광역시교육감이 사용하였던 관사를 도성훈 교육감이 2019년 9월에 청소년과 시민을 위해 개방한 문화공간으로 이날 간담회에는 청소년 자치기

구 <누리다> 3기 운영위원, 청소년 독서동아리, 청소년 자원봉사동아리 등 21명의 청소년이 함께했다.

 

도성훈 교육감은 이 자리에서 읽·걷·쓰 추진 계기 ,학생 주도 국제교류프로그램 활성화 계획 ,청소년 문화공간 확보 등에 대한 다누리 청소년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제안사항을 경청했다.

 

이후 여러 분야의 사람들이 스스로가 한 권의 휴먼북이 되어 경험·지식·정보를 독자에게 들려주는 ‘다누리 휴먼북 인터뷰’에도 참여해 청소년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도성훈 교육감은 “청소년들이 다누리에서 꿈과 잠재력을 키워 인천의 많은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를 바란다”며 “다누리에서 활동하는 청소년과 선생님들이 사제동행의 마음으로 학생성공시대를 열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