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인천시민대학 2학기 시민학생 모집

입력 2023년07월31일 11시0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George Mason University Korea, 대표 로버트 매츠)는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과 협력해 2023학년도 2학기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세계시민캠퍼스 시민학생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인천시민대학은 인천시민 또는 인천생활권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캠퍼스의 강의를 학비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대학 연계 평생교육 플랫폼으로, 작년부터 시민학생을 모집했다.

 

시민대학생에게는 명예학생증이 발급되며, 캠퍼스 내 교직원 식당 이용과 수영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유명강사 강연 및 행사 초청, 영어토론클럽 구성 및 운영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수료자 중 우수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이번 학기에 ‘세계경제의 이해’, ‘국제화와 인천시민의 역할’, ‘지역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자원봉사 실습’, ‘DMZ 필드트립’ 강좌를 개설했다.

 

특히 ‘지역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자원봉사 실습’, ‘DMZ 필드트립’은 지난 1학기 강의와 연계되는 수업으로, 기수강자들은 더욱 체계적인 실습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강의는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소속 교수진들이 직접 가르치며 실제 대학 수준의 강의를 통해 인천 시민들에게 학문과 실천의 기회를 제공한다.

 

인천시민대학 기수강자 모집 기간은 8월 4일까지며, 신규학습자 모집 기간은 8월 7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한국조지메이슨 세계시민캠퍼스의 2023학년도 2학기 강의는 8월 21일부터 시작한다.

 

2학기 강좌 신청은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로 진행한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나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