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2023년 하반기 일반정규직 신입직원 채용 실시

입력 2023년08월03일 10시05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2023년 하반기 일반정규직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정규직 신입직원 채용을 통해 올해 4월에 개관한 평창동계훈련센터 운영 등을 위한 유능한 인재를 모집하며, 채용분야는 일반직 7급 장애인(회계),전문기술직 7급 기계설비, 간호사, 조리사 등 총 7명으로, 채용인원은 분야별로 상이하다.

 

대한체육회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8월 16일(수) 오후 6시까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https://sports.brms.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하며, 채용분야별 응시자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 및 대한체육회 홈페이지(https://www.sports.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체육회 신입직원 채용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채용과정의 공정성 강화를 위해 블라인드 채용으로 입사지원서 작성 시 학력, 성별, 출신지역 등을 작성하지 않도록 하고 있다. 채용절차는 원서접수 및 서류전형, 면접전형(1차 및 2차) 순으로 진행된다.

 

대한체육회는 국가올림픽위원회(NOC)로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등 국제체육기구에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종합대회에 국가대표선수단을 파견하고 있으며,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 보급 및 확산에 힘쓰고 있는 공공기관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