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인천시,‘2023 인천 이스포츠 챌린지 아마추어 대회’ 성료

입력 2023년08월16일 07시1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인천시는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 ‘2023 인천 이스포츠 챌린지 아마추어 대회’가 총 2,000여 명의 관객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6일 밝혔다.

 

인천 이스포츠 챌린지는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TP가 주관하는 게임 대회로, 올해로 4회째를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오버워치2,전략적 팀 전투,하스스톤,피파온라인4,스타크래프트 등 6개 게임을 종목으로 채택해 아마추어 게이머들의 열정을 불태웠다.

 

이날 행사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1세대 프로게이머인 ‘앰비션’과 유명 스트리머 ‘철면수심’ 등이 해설을 맡아 현장감을 더했고, 2,000명 이상의 관객이 방문하면서 대회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회의 공식 일정을 끝낸 70여 명의 앙골라 스카우트 대원들도 대회장에 방문해, PC게임을 체험하고 행사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는 등 좋은 추억을 쌓아갔다.

 

인천TP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임에도 많은 관객이 방문해주시고 대회가 안전하게 마무리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인천 시민들과 전국의 이스포츠 팬들을 열광시킬 수 있는 이스포츠 대회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