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IPA 임직원 대상 '최두영 항만위원' 초청 특별강연 진행

입력 2023년08월31일 13시5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이경규)는 31일 IPA 사옥(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263)에서 ‘이해관계자가 바라본 인천항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최두영 항만위원(인천항운노동조합 위원장) 초청 특별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강연은 IPA 임직원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80여 명이 참석했다.

 

최두영 항만위원은 인천항운노동조합 위원장이자 IPA 최고의사결정기구인 항만위원회(이사회) 위원으로, 항만 전문가의 입장에서 ▴인천항의 역사인 조합의 역할 ▴인천항 수출입 화물의 하역 ▴인천항 주요 이해관계자와의 소통 및 협업 방향 등에 대해 강연하며 IPA 임직원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현안 해결과 발전을 위해서는 인천항을 기반으로 하는 모두의 상생·협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인천항만공사 김재덕 기획관리처장은 “우리의 삶과 밀접한 물류 활동에서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인천항운노동조합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다”며 “조합을 비롯한 이해관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업으로 인천항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