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인천문예전학교외 8개 기관과 협약 체결

입력 2013년11월19일 12시46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시교육청(나근형 교육감)은 19일에 시교육청 3층 영상회의실에서 2013 하반기 교육기부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교육기부 참여분위기를 확산시키고, 공감대를 형성하여 단위 학교의 맞춤형 지원을 통한 학교 교육력을 제고하고자,  인천문예전문학교 외 8개 기관이 참여하였으며, 이들 기관들은 진로교육, 인성교육, 문화예술교육, 환경교육, 학교폭력 예방, 건강 및 학교스포츠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학교 교육을 지원하기로 했다.

협약 기관 대표인 인천문예전문학교 정지수 학장은 “이번 협약식에 참여하는 기관 모두는 학생들의 바람직한 성장과 학교 교육의 발전을 위하여 각 기관의 자원을 활용한 양질의 교육프로그램을 개발,보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나근형 교육감은 인사말을 통해 “교육기부는 훌륭한 인재를 키우기 위해서 꼭 필요한 일이며, 협약식에 참여한 기관 모두가 교육공동체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인천교육발전을 위해 노력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인천시교육청은 교육기부 자원 확보를 위한 우수한 기관과의 교육기부 협약 체결을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할 것이다. 또한 양질의 교육기부 프로그램을 단위 학교와 매치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