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버스킹, 킹선발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23년09월20일 17시3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서구문화재단은  '릴레이 버스킹' 공연 예선심사를 통해 선정된 6팀의 본선대회를 오는 22일 금요일 밤 오후7시 청라호수공원 멀티프라자(청라블루노바홀 옆)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 인천 서구 버스킹 페스티벌’은 서구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거리공연 활성화를 위해 20개의 팀이 5월부터 9월까지 34일간 총 70회의 릴레이 버스킹을 펼친 행사이다.

 

인천 서구 내 9개의 장소(연희 마실거리, 서곶근린공원, 검단 완정역광장, 검단 도담공원, 불로대곡동 차없는거리, 루원 음식문화의거리, 청라1동 커넬웨이, 검암 시천문화광장, 석남 거북시장)에서 진행됐다. 


5개월간 서구 곳곳에서 진행된 릴레이버스킹의 피날레를 장식할 본선 공연 ‘2023 인천 서구 버스킹 페스티벌’에는 요들송, 컨트리밴드, 어쿠스틱밴드 등 실력있는 6개의 팀(더웜스, 아코요들조안나, 프롬어스, 경인고속도로, 노글래시스앤플러스, 삼각김밥어쿠스틱밴드)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당일 현장에서 50인의 시민평가단과 3인의 전문심사위원의 현장 평가를 통해 순위 공개 후 시상까지 진행하여 더욱 신선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