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4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원도심 상권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판매 지원 성료
등록날짜 [ 2023년09월22일 14시37분 ]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지난 20일 원도심 상권 활성화 및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한 실시간 방송 판매(라이브커머스) 및 온라인망 판매지원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부평상권르네상스 사업의 일환인 이번 사업은 사전에 모집된 점포 11곳을 대상으로 온라인 판매 전략 컨설팅,실시간 방송 판매(라이브커머스) 교육,실시간 방송 판매(라이브커머스) 방송지원,상품 주문 접수 및 배송 지원 등 실시간 방송 판매(라이브커머스) 및 온라인 판매를 위한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그동안 온라인 판매를 전혀 경험해보지 못했던 상인들의 온라인 판매 진입장벽을 완전히 없앴고, 실제 실시간 방송 판매(라이브커머스) 경험을 제공해 향후 상인들의 자생적인 온라인 판로개척을 위한 초석을 다졌다.


실제로 점포별 평균 4회 정도의 실시간 방송 판매(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총 2천107만 9천 원의 매출을 올려 상인들에게 온라인 판로개척의 필요성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는 성과를 거뒀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소비문화가 더욱 확대됨에 따라 온라인 판로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의 영역이 됐다”며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기 위해 온라인 판매 지원 사업이 부평의 상인들에게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안부두 종합어시장 앞 행사장서 꽃게 축제 개최 (2023-10-03 09:11:20)
인천 강화군, 올 추석은 강화읍 원도심에서 즐겨봐요! (2023-09-22 05:43:02)
봉화군, 라오스 계절근로자 52...
경기도교육청, 정보보호 의식...
경기도교육청, 2024년 1차 학교...
인천시 농업기술센터, 치유농...
인천 야외 긴급 상황 시, 국가...
인천시 ‘시민 안전문화 체험...
인천시, 캠프마켓 공원조성 방...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