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평생교육 발표회 ‘모두의 축제, 동구동락(樂)’개최

입력 2023년10월10일 20시2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동구청소년수련관(관장 김경미)은 지난 7일 송현근린공원에서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과 평생교육 발표회가 함께 열리는‘모두의 축제, 동구동락(樂)’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문화적 감수성을 높이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은 인천 관내 청소년 동아리와 자치 조직의 공연으로 시작했다. 이어진 발표회에서는 동구청소년수련관의 평생교육 발표와 작품 전시 등이 진행됐다. 

 

축제는 공연, 체험, 먹거리마당으로 구성됐다. 청소년 동아리의 공연마당과 퀴즈, 과녁판 맞히기, 키링, 손수제작열쇠고리(DIY키링) 제작 등 많은 체험 거리를 제공하는 체험마당,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핑거 푸드, 에이드, 쿠키 등을 제공하는 먹거리 마당이 열렸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어울림 마당은‘활동을 통한 상호 소통의 장’을 뜻하는 순우리말이다.”며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를 통해 건전한 청소년 문화 형성과 세대 간 소통의 장이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소년수련관(777-7942)으로 전화 또는 동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youth7942.or.kr)를 참고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