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테크노파크, 사회안전 분야 기술이전 설명회 18일 개최

입력 2023년10월16일 15시1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오는 18일 송도컨벤시아 회의실에서 ‘인천지역 기술이전 설명회(사회안전 분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년도 기술거래 촉진 네트워크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설명회는 인천대학교,인하대학교,한국공학대학교 등 경인지역 대학이 보유한 사회안전 분야의 공공기술을 인천 중소·중견기업의 수요에 맞춰 도입시키기 위해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는 운전자 생체 신호 기반의 도로 상황 대응 시스템 및 방법(인천대),감시영역 우선도 기반 소수무리최적화 이론을 활용한 복수 무인항공기의 3차원 감시경로설정 최적화 방법 및 장치(인하대),호이스트 구동상태 검출 시스템 및 그 검출 방법(한국공학대) 등 사회안전 분야 20개 기술을 영상자료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성공적인 기술이전을 돕기 위해 기술도입 절차,기술사업화 지원사업 신청 방법 등을 실시간으로 상담해주는 부스도 현장에서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포스터를 참고하거나, 인천TP 기업성장센터(032-260-0617)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기술이전뿐만 아니라 기술사업화까지 연계해서 지원해 인천지역 중소·중견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도울 것”이라며, “이번 설명회 이후에도 기술이전 설명회를 두 차례 정도 더 개최할 예정이므로, 기술도입을 희망하는 인천지역 기업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