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해경, 2023년 하반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 실시

입력 2023년10월19일 10시04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올해 인천해경 주요 업무성과 청취하고 해경 발전 위한 다양한 의견 제시

도기범 인천해양경찰서장은 18일 인천해양경찰서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정책자문위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해양경찰서(서장 도기범)는 지난 18일 청사 대회의실에서 ‘2023년 하반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는 심승일 위원장을 포함해 13명의 위원들이 참석해 올 한 해 인천해경의 주요 업무성과를 청취하고 활약상을 담은 홍보영상을 시청했으며, 해경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또 인천해경 정책발전에 기여한 이순종(㈜아모스아인스가구 대표이사) 부위원장 등 4명의 위원이 감사장을 받았고, 제은호 ㈜삼성포장 대표이사가 신규 위원으로 위촉됐다.


각계각층의 전문가 27명으로 구성된 인천해경 정책자문위원회는 실질적인 자문을 통해 해경이 국민을 위한 정책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심승일 인천해경 정책자문위원장은 “정책자문위원회가 국민의 목소리를 잘 전달해 인천해경이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도기범 인천해경서장은 “정책자문위원들의 아낌없는 조언과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인천해경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