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자원봉사센터,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활동 전개

입력 2023년10월19일 10시21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서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임경환)는 지난 17일 서구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참! 좋은 사랑의 밥차’를 불로대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전개했다고 밝혔다.


매년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맛있는 한 끼를 전달하고자 IBK기업은행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는 불로대곡동 어르신 300여 명을 직접 모시고 진행 됐다.

 

이날 어르신들께 맛있는 한 끼를 제공하고 안부를 묻는 등 나눔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밥차는 관내 기업체인 한국남부발전 신인천빛드림본부, 한국서부발전 서인천발전본부,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 포스코인터내셔널이 후원을 했으며, 함께 봉사에도 참여했다.


행사는 불로대곡동 행정복지센터의 적극적인 협조 아래 자원봉사상담가, 주민자치회, 통장자율회, 바르게살기협의회 등 불로대곡동 자생단체와 쉐보레봉사단이 함께 조리와 배식, 설거지 등에 동참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임경환 서구자원봉사센터장은 “이른 아침부터 식자재를 다듬고 정성을 다해 음식을 조리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 취약계층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