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청년 창업 12호점’ 입주자 모집

입력 2023년10월19일 10시4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미추홀구(구청장 이영훈)는 오는 26일까지 청년 창업 희망스타트 지원사업의 ‘청년 창업 12호점’ 입주자를 모집한다.


청년 창업 희망스타트 지원사업은 제운사거리 근처 변종유흥업소를 정비하여 청년창업 공간을 조성한 사업이며, 현재 15개의 청년 창업점이 입점 중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12호점은 인하로 170-3에 있으며, 면적은 55.08㎡이다.


입주는 공고일 현재 인천광역시에 주소를 두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수익모델로 지속 가능한 사업 아이템을 보유한 18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이면 신청할 수 있다.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되면 임차보증금과 임차료 5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입주자에게는 2년간 창업 공간이 제공되며, 맞춤형 컨설팅, 육성 교육 등의 지원과 함께 관내 행사에서 부스 참여의 기회가 주어진다.


올해 청년 창업점은 7개 행사에서 아이템 체험, 홍보, 판매 부스를 운영했다.


입주 희망자는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구비서류를 갖춰 전자우편으로 접수하거나 구청 일자리정책과로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홈페이지(https://www.michuhol.go.kr/) 고시‧공고를 확인하거나 일자리정책과(☎ 880-7991)로 전화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