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부평6동 주민자치회, 농산물 직거래 장터 ‘흥해라 건강장터Ⅱ’ 성료

입력 2023년10월19일 11시09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부평구 부평6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8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우리농산물 직거래 장터인 ‘흥해라 건강장터Ⅱ’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흥해라 건강장터Ⅱ’는 주민들이 안전한 먹거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농산물 직거래 장터다.


이날 장터에는 산지 농산물, 인삼, 버섯, 과일, 유기농 야채, 고구마, 화훼 등을 유통과정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직거래 장터에 참여한 한 주민은 “우리 동에 재래시장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가까운 행정복지센터에서 직거래 장터가 열리니 저렴하고 다양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 좋았다”며 “이런 직거래 장터가 정기적으로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함춘화 부평6동 주민자치회 회장은 “직거래 장터에 많은 주민이 참여하셔서 성황리에 마쳐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흥해라 건강장터가 부평6동을 대표하는 행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진섭 부평6동장은 “주민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직거래 장터를 운영하신 주민자치회 위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 직거래 장터가 주민 모두가 모여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의 역할도 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