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E1과 함께하는 ‘소원 이루어 드림’ 전달식

입력 2023년10월28일 06시07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26일(목) ㈜E1과 함께하는 아동 소원성취 프로젝트 ‘소원 이루어 드림(DREAM)’ 소원 전달식을 개최했다. 


 ‘소원 이루어 드림(DREAM)’ 사업은 ㈜E1의 후원금을 바탕으로,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평소 이루지 못한 소원을 아동이 직접 사연으로 작성해 구청으로 제출하면, 연수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분과에서 심사를 통해 대상자를 선정하고 분야별(여행‧선물‧활동) 소원을 이뤄주는 사업이다. 


공모기간인 지난 8월 21일부터 31일까지 총 109명이 소원을 제출했으며, 9월 4일 심사를 통해 여행소원 25명, 선물소원 24명, 활동소원 1명으로 총 50명의 대상자가 선정됐다. 


이날 행사는 소원성취 아동과 보호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성중학교 댄스동아리 뷰티썸 학생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게임으로 구성된 레크레이션, 소원선물 전달식 및 구청장과의 소통의 시간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연수구의 아이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시고 후원하여 주시는 ㈜E1에 감사드린다.”라며,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미래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E1 조병욱 인천기지장은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보람된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연수구의 아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전달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