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구인·구직 만남의 날 ‘제5회 일구데이’ 행사 개최

입력 2023년11월13일 10시10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오는 15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연수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23년 제5회 일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일구데이’는 구직자와 기업 간의 현장 면접을 통한 소규모 채용행사로 구직자에게 취업 기회를 주고 기업에는 우수 인력을 확보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구에서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주)미영 ,기쁨두배한마음주간보호센터 ,선학요양원 ,(주)삼구아이앤씨 ,쿠팡풀필먼트 등 5개 기업이 참여해 1:1 맞춤형 현장 면접을 통해 생산직과 영업·기획지원 사무원, 룸메이드, 시설요양보호사, 물류직을 채용할 예정이다.


당일 행사에 구직자는 신분증과 이력서를 지참해야 하며, 1:1 취업 상담을 통해 현장에서 이력서 작성 후 바로 채용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노무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일구데이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연수구 일자리센터 홈페이지(www.yeonsu.go.kr/job)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14일 화요일 오후 6시까지 사전 접수하면 된다.

 
연수구 관계자는 “구직자의 취업 기회 제공과 기업체의 원활한 인력 수급 지원을 위해 매년 채용행사를 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채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