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입력 2023년11월16일 09시4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경남 통영 일원에서 봉화군 여성지도자 30여 명을 대상으로 ‘2023년 봉화군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회원 간의 소통과 화합을 강화하고, 지역 여성 지도자로서 소양과 지도력을 쌓아 지역발전을 위한 여성 경쟁력을 향상시키고자 마련됐다.

 

1일 차 교육에서는 공감컨설팅 교육전문위원의 특강으로 여성리더십 강화 교육이 진행돼 여성 리더의 자질을 향상하고 여성단체 회원들 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2일 차 교육에서는 통영시만의 특수시책과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는 시간을 보냈다.

 

교육을 주관한 김모돈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교육이 여성의 역량을 높이고 여성단체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며, 앞으로도 여성리더의 역량을 강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을 더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는 14개 단체 1200여 명으로 명절 사랑의 꾸러미 만들기(반찬 봉사)뿐만 아니라, 겨울철 김장 담그기, 환경정비 등 다양한 활동으로 여성지위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