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동호회 가을 체육대회

입력 2023년11월20일 11시0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7회 봉화군수배 탁구대회,38회축구대회

[여성종합뉴스] 제7회 봉화군수배 탁구대회가 지난 18일 봉화군민회관에서 제38회 봉화군수기 축구대회가 지난 18일 봉화군 공설운동장, 복합스포츠단지 보조구장에서 개최됐다.

제7회 봉화군수배 탁구대회

이날 대회는 봉화군체육회가 주최하고 봉화군탁구협회의 주관으로 열렸고 38회째를 맞는 봉화군수기 축구대회는 봉화군체육회와 봉화군축구협회가 주최, 주관했으며, 봉화군과 봉화군의회의 후원을 받아 관내 읍면, 직장단체 총 10팀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

 

봉화군탁구협회는 개인전(은어부, 송이부, 학생부), 단체전(은어부, 읍면대항부)으로 각각 진행되어 봉화군 탁구동호인 150여 명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과 팀워크를 마음껏 발휘했다.

 

개인전에서는 △은어부 우승 채호철, 준우승 조재덕, 공동 3위 김형진, 문희준 선수 △송이부 우승 신영주, 준우승 남영주, 공동 3위 박영희, 석오현 선수 △학생부 우승 김현우, 준우승 안찬민, 공동 3위 고경민, 권도훈 선수가 차지했다.

 

단체전에서는 △은어부 우승 탁구사랑 C, 준우승 실버클럽 A, 공동 3위 군청동호회 A, 군청동호회 B △읍면대항부 우승 봉화읍체육회, 준우승 상운면체육회, 공동 3위 법전면체육회, 소천면체육회가 차지했다.

38회축구대회 박현국 봉화군수 축사

38회축구대회는 읍면부와 직장단체부로 구분되어 각각 치러졌으며, 예선은 리그(링크)제로 진행됐고 준결승 및 결승전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의 하이라이트인 읍면부 결승전에서는 춘양면이 봉화읍과 1대 1로 비긴 뒤 승부차기에서 5대 4로 승리해 우승팀의 영예를 차지했다.

 

한편 이날 대회의 결과는 읍면부에서는 우승 춘양면, 준우승 봉화읍, 공동 3위 명호면, 봉성면, 직장단체부에서는 우승 봉화소방서, 준우승 백두대간수목원이 차지했으며, 이번 대회

최우수선수상은 춘양면 이훈 선수와 봉화소방서 강창주 선수가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동호인 모두가 화합하고 소통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봉화군은 이번 대회를 비롯해 생활체육 활성화에 앞장서서 군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촉진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