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주안2동 통장자율회,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 가져

입력 2023년11월21일 18시57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미추홀구 주안2동 통장자율회(회장 정동현)는 21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치회, 이웃사랑회 등 50여 명의 자생 단체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2023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서 자생 단체 회원들은 충남 당진 고대면을 방문해 김치 재료를 직접 수확하는 등 더 맛있고 신선한 김장 김치를 담그기 위해 발품을 팔았다.


통장자율회는 신체적 또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김장 김치를 준비할 수 없는 저소득 홀몸 어르신, 장애인 가정, 한부모가정 등 어려운 이웃 200세대에 김장 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정동현 회장은 “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라면서,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의 발굴을 위해 이웃을 잘 살피고 나눔을 실천하는 등 주안2동의 지킴이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동 관계자는 “행사를 주관한 통장자율회와 후원을 아끼지 않은 자생 단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면서, “이번 김장 김치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잘 지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