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NIB남인천방송(주), 연수구 취약계층 위해 라면 7백 상자 전달

입력 2023년11월23일 09시57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라면 850만 원 상당…2018년부터 6년째 연수구에 꾸준한 이웃사랑 실천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22일(수) NIB남인천방송(주)(대표 김인태)로부터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85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으로 라면 700상자를 전달받았다. 


NIB남인천방송(주)은 2018년부터 6년째 연수구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쌀, 라면 등의 생필품을 지속해서 기부하며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받은 라면은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홀몸 어르신 등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인태 대표는 “경기침체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나눔을 통해 작은 위로와 힘을 드리고자 기탁하게 됐다.”라며, “연수구의 이웃들이 후원물품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지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지속적인 기부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NIB남인천방송(주) 대표자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기부해 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기부자의 뜻을 담아 소중하게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