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옹진군 (재)옹진복지재단, 2023년 3차 이사회 개최

입력 2023년12월04일 12시37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재단법인 옹진복지재단에서는 지난 4일, 옹진군청 6층 회의실에서 제3차 정기 이사회를 개최하여 재단의 2024년 사업계획(안)과 2024년 본예산(안) 등 총 2건의 안건을 상정하여 심의·의결했다고 밝혔다. 


2024년 재단에서 추진할 사업계획에는 2023년 추진된 사업에 대한 평가와 대상자들의 수요, 재단의 운영 목적 등이 반영되어 있으며, 2024년 예산(안)은 재단 사무국 운영을 위한 인건비와 운영비, 사업 추진비로 편성되었다.


(재)옹진복지재단 이사장은“한 해동안 재단 운영을 위해 심도 있는 심의를 해주신 이사·감사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높은 관심과 참여에 보답할 수 있도록 빠른 시일내에 옹진복지재단이 옹진 복지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옹진복지재단은 2023년 출범 이후 관내 주민, 사회복지시설 및 종사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과 역량강화 교육, 문화생활 지원 등 각종 사업을 추진하였으며,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합모금 협약 체결 등 복지 네트워크 구축을 통하여 복지 협력 체계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