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국정평가 정량지표’ 목표 달성 막바지 총력전‥ 최종보고회 개최

입력 2023년12월05일 04시48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지난 1일 중구청 서별관 회의실에서 2024년(23년 실적) 국정시책 합동평가 대비 ‘정량지표 목표달성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각균 부구청장이 주재한 이번 보고회는 지표담당 팀장 10여 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중구 대상 67개의 정량지표 중 11월 현재 기준 목표 미달성인 지표의 개선방안과 대책을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이각균 부구청장은 “연말까지 남은 한 달, 담당 부서의 정량지표 목표 달성을 위한 노력을 믿는다”라며 “2024년도 국정시책 연계 군·구 평가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국정시책 합동평가는 행정안전부가 전국 17개의 시·도(군·구 실적 포함)를 대상으로 국가위임사무, 국고보조사업, 국가의 주요시책 등의 수행 결과에 대해 평가하는 제도다.


중구는 ‘정량지표 목표달성 챌린지(총괄부서인 기획예산실과 지표별 담당자의 달성률 향상 방안 회의)’를 시작으로 분기별 보고회를 실시하며 하반기 정량지표 집중관리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