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천중구문화재단 누들플랫폼 '누들로드 탐험대' 참여자 호응 속 성공적 마무리

입력 2023년12월06일 06시59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 쫄면로드, 냉면로드, 짜장로드, 칼국수로드 코스별로 진행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재)인천중구문화재단(이사장 김정헌) 운영 누들플랫폼은 지난 11월 18일(토)부터 26일(일)까지 '누들로드 탐험대'를 참여자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누들로드 탐험대'는 중구 개항장 일대의 다양한 누들거리를 전문가의 과학적 해석과 스토리텔링을 통해 탐방지역에 대한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고 체험해보는 가족 대상 탐방 교육프로그램이다. 

 
지난 11월 18~19일, 25~26일 총 나흘에 걸쳐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차이나타운 일원 짜장로드, 용동 일원 칼국수로드, 신포동 일원 쫄면로드, 동인천동 일원 냉면로드 등을 둘러보는 식으로 운영됐다. 


 이번 탐험대에는 로드별로 가족 10팀이 참여했다. 참여자 중 몇 가족은 4개 코스를 모두 참여하기 위해 누들플랫폼에 2주 연속 방문했다는 후문이다.

 
재단 관계자는 “인천의 면과 역사, 과학이 담겨있는 '누들로드 탐험대'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시민들에게 감사하다”라며 “내년에는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을 찾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