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 연수구에 김장김치 2천kg 전달

입력 2023년12월06일 11시14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회장 지문철)는 지난 4일 저소득가정을 위한 김장김치 2천kg(10kg, 200박스)을 이웃돕기 후원물품으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에 전달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이어가며, 이번에 기탁된 김치는 김장을 준비하기 어려운 홀몸 어르신 등 지역 내 저소득가정 2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대한전문걸설협회 인천광역시회는 전문건설업자의 상호협력 강화로 전문건설기술 향상을 추진하는 협회로 지역 내 각종 봉사활동은 물론,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 후원물품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문철 회장은 “매년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의 겨울나기를 돕고자 김장 나눔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라며,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우리 협회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후원해 주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에 감사드린다.”라며, “기탁해주신 김치가 어려운 이웃에게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낼 힘이 되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