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밤’행사 진행

입력 2023년12월08일 11시15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백령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명자)은 지난 5일, 지역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는 자원봉사자·후원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를 극복하고 4년 만에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밤’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백령종합사회복지관에서 1년 동안 후원금과 후원품, 자원봉사로 백령도 지역을 위해 헌신하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대상으로 하는 감사 행사로, 이한일 백령면장 외 백령도 지역 내 여러 기관에서 내빈으로 참석하였고 위문공연으로 백령도 색소폰동호회 <백령색소폰>에서 멋있고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까지 선보였으며, 올해 우수봉사자와 우수후원자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순서를 갖기도 하였다.


장명자 관장은 인사말을 통해 “자원봉사자와 후원자가 함께했기 때문에 백령도 지역복지가 살아나고 발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한일 면장은 “이 자리의 주인공인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사랑과 나눔으로 백령면 전체에 선한영향력을 펼쳐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밤 행사는 개인주의가 만연한 이 시대에 나눔과 헌신을 통해 행복을 추구하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최소한의 감사로 보답하고 나아가 앞으로의 지속적인 활동을 위한 동기부여를 심어주는 사업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