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2023년 보육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

입력 2023년12월12일 10시2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11일 서구청 지하대회의실에서 서구 보육서비스 품질향상에 기여한 우수 어린이집 24개소 및 보육교직원 40명에게 ‘2023년도 보육발전 유공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보육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표창 수상자는 보육발전 유공 시표창(3명), 보육발전 유공 구표창(37명), 지도점검 우수 어린이집(10개소), 부모참관제도 활성화 우수어린이집(10개소), 급식관리 우수 어린이집(4개소), 구 의장상(30명)이다.


건전한 어린이집 환경조성에 기여한 지도점검 우수 어린이집으로는 국공립청라한신더휴, 제일풍경채2차, 에일린의뜰, 가좌초등학교, 홀리키즈, 키즈프라임, 푸르니, 누리보듬, 꽃망울, 노랑병아리어린이집 총 10개소가 수상했다.

 

부모가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보육에 기여한 부모참관제도 활성화 우수어린이집으로는 국공립한양수자인, 아시아드대광, 은지, 청라대광, 호반놀이스쿨, 아이사랑, 대성키즈, 오즈나라, 파란하늘, 서해어린이집으로 총 10개소가 선발됐다.

 

안전한 급식관리에 기여한 급식관리 우수 어린이집으로는 아이뜰, 이솝, 보물단지, 청라민들레어린이집으로 총 4개소가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이날 강범석 서구청장은 “보육 현장의 최일선에서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헌신적인 봉사 정신과 사명감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돌봐온 보육 교직원분들께 감사하다”라며 노고를 격려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