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와 희랑별, 인천 연수구 아동 위해 빵·음료 500세트 기부

입력 2023년12월15일 11시25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13일 가수 겸 배우 김희재의 인천 팬클럽인 ‘김희재와 희랑별’로부터 겨울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갓 구운 따뜻하고 신선한 빵과 음료 500세트를 전달받았다. 


이날 기부받은 빵과 음료는 ‘김희재와 희랑별’과 ‘인천적십자사’가 협력해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만든 것으로 ‘김희재와 희랑별’은 전국 각 지역에서 릴레이로 사랑의 빵 나눔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인천 희랑별은 “팬클럽 회원들이 새벽부터 정성으로 구워낸 신선한 빵과 맛 좋은 음료를 기부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일상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모범적인 팬클럽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연수구 관계자는 “생업에 종사하느라 바쁘신 와중에도 정성을 들인 맛 좋은 빵과 음료를 기부해 주신 인천 희랑별에 감사드린다.”라며, “스타와 팬의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시고, 모범적인 팬 문화 형성에 기여하시는 김희재 님과 희랑별 회원분들의 선한 발걸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