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육아종합지원센터, 2023년 동아리 활동 보고회 성료

입력 2023년12월15일 16시11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윤환 구청장)는 지난 12일 계양구육아종합지원센터 주관으로 ‘2023년 동아리 활동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올해 계양구육아종합지원센터의 운영 결과를 보고하고 1년 동안 활동한 보육교직원과 부모 동아리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일타강사 동아리’, ‘아이와 놀이 동아리’, ‘영유아발달상담연구회’ 등 6개 보육교직원 동아리와 ‘싱포대디’, ‘계플루언서’의 2개 부모 동아리 회원 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발표와 공연이 진행됐다. 


센터 관계자는 2023년 신규 동아리 ‘싱포대디’의 활동이 아버지의 양육에 대한 관심과 동참을 이끌어내고 가족의 화합을 이루는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계양구육아종합지원센터 오선영 센터장은 “이번 보고회가 계양구 보육교직원과 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아이의 행복을 위해 연구하고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계양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9월 신축 건물인 도시재생어울림복지센터(효성동) 2층으로 이전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어린이집과 영유아 가정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누리집(www.gyboyuk.go.kr)을 통해 보육과 육아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