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설공단, 2024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입력 2024년01월24일 16시30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광역시는 24일 계양구에 위치한 인천어린이과학관에서 인천시설공단의 2024년도 주요업무계획과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효율적 시설 운영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인천시설공단은 올해 ‘인천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효율적 시설운영’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내부 직원 만족기반 시민행복 창출, 안전 최우선 운영, 조직혁신으로 지방공기업 롤모델화라는 경영방침의 실천을 통해 ‘시민이 행복한 세계 초일류 도시 인천’의 기반 마련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인천시설공단 주요 계획에는 가족공원 소풍 나들이 축제로 장사시설 인식개선 및 주민화합 기여 ,청라호수공원 시민 휴식공간 확대 및 힐링 명소 조성 ,지하도상가 마케팅 비용 지원 및 쇼핑환경 개선으로 활성화 도모 ,공영주차장 직영 운영 14개소 스마트 주차정보 안내 LED 전광판 설치 ,체육시설 이용회원 의견을 반영한 생활체육 프로그램 신·증설 등 ,지하차도 비상상황 대비 진입차단시설 설치 및 경보시스템 보강 ,송도 해돋이공원 안심 산책로 조성 및 영종진 둘레길 사면 정비 ,노인종합문화회관 어르신 안전을 위한 공간안전인증 추진 등을 담았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시설공단은 시민들과 최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공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특히 시설관리 및 운영에서 시민 안전을 지키고 시민 행복을 더 높일 수 있도록 중점을 두고 적극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인천시설공단은 광역시 공단 중 고객만족도 1위, 지방공공기관 혁신 관련 '지방공기업 경영대전' 행안부 장관 표창, 정보공개 종합평가‘최우수’등급 달성 , 내부고객만족도 상승((ˊ22년 69.5 → ˊ23년 75.3) 등 여러 성과를 이뤄낸 바 있으며 유정복 시장인 이 같은 시설공단 임직원의 노고에도 감사를 표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