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2024 민선 8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입력 2024년01월26일 10시5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봉화군은 지난 2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박현국 군수 주재로 민선 8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공약사업 해당 실과소장 및 담당팀장 등 60여 명이 참석했으며, 그동안의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부진 사업에 대해서는 문제점 및 개선방안을 강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민선 8기 공약은 6개 분야 72개 사업으로 민간의료기관 소아청소년과 신설,군민참여 정책자문위원회 구성,주민화합 주민자치위원회 구성,면소재지 내성천 강변도로 확포장사업(물야면),새시골 농로 확포장공사(상운면) 등 현재까지 5개 사업을 완료했으며, 기간 대비 2% 높은 41%의 공약 이행률을 보이고 있다.

 

특히 핵심 공약사업인 외국인근로자 농촌일자리 중개센터 건립사업,봉화형 스마트팜 기반 조성사업은 부지매입 완료 후 설계 준비 중에 있으며,,K-베트남밸리 조성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연구용역비 2억 원을 포함한 총 4억 원을 확보해 사업 추진의 단초를 마련했다.

 

또,겨울왕국 분천 산타마을 관광명소화 사업은 올해 준공을 목표로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금년은 민선 8기가 벌써 반환점을 돌게 되는 해인 만큼 가시적이고 속도감 있는 추진을 위해 보고회를 예년과 달리 연초에 개최하게 됐다.”며 “민선 8기 공약은 지역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들로 구성된 만큼 신속하고 철저히 이행해 달라.”고 참석자들에게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