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복 옹진군수, 2024년 갑진년 연두방문 성료

입력 2024년01월29일 14시39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지난 4일 북도면을 시작으로 연두방문을 나선 문경복 옹진군수는 29일 자월면을 마지막으로 7개면 모든 방문일정을 마쳤다.

 

문경복 옹진군수는 연두방문 일정동안 신년인사를 통해 면민들과 새해인사를 나누고 각 면의 주요사업 추진계획에 대해 면민들에게 상세히 설명하였다.


특히,영종~신도 연륙교 개통 대비 기반시설 확충,연평면 해양쓰레기 처리 대책 및 신규 면허어장 개발,백령공항 건설 및 주변지역 개발,인천~백령 항로 대형여객선 도입,인천~덕적자도 직항선 건조,섬 지역 오전출항 여객선 도입,영흥면 첨단산업·수산업 경제단지 조성 및 제2영흥대교 건설 등 각 면의 주요 사업 추진과 함께 면별 특화 관광산업 등 면민 밀접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면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문경복 군수는 “민선8기가 어느덧 3년차에 접어들었으며 이제는 그간 노력들을 성과로 보여주어야 할 때라고 생각하고, 군민 여러분의 기대와 염원을 이룰 수 있도록 항상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변함없는 노력을 하겠다”며, “역동적인 옹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동참과 동행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