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평생학습센터, 상반기 시민교육 주간반 수강생 모집

입력 2024년02월19일 11시1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영주시평생학습센터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상반기 시민교육 주간반 수강생 359명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3월 11일부터 6월 29일까지 16주 과정으로 자격증(바리스타자격증, 제과자격증, 제빵자격증 외 3과목) ,인문교양(카페에서 북토크 외 2과목) ,문화예술(도자기 공예, 드로잉 외 11과목) ,음식·요리(생활요리, 약선 및 전통디저트), ,건강(기공체조) 5개 분야 25개 과목으로 진행된다.

 

특히, 시민들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제과자격증 과목을 신설했으며 야외실습이 포함된 타일기능사(야간) 과정은 교육환경을 고려해 일반 야간 수업들과 다르게 주간반과 함께 조기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18세 이상 영주시민이며, 영주시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전화(☎054-634-6003)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김명자 선비인재양성과장은 “배움을 통한 활력있는 일상생활을 누리고 유익한 취미 개발을 위해 다양한 과목을 편성한 만큼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설문조사를 통해 시민들이 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